플라즈마샤워, 대한아토피협회 ‘아토피 안심마크’ 획득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하이리빙이 출시한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플라즈마샤워’가 대한아토피협회에서 인증하는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

아토피 안심마크는 아토피 없는 친환경적인 사회를 구현하고자, 아토피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전달 및 안전한 제품을 선정해 인증하는 제도다. 대한아토피협회는 아토피 안심인증을 받은 제품의 사용을 적극 권장하고 있다.

플라즈마샤워는 제 4의 물질인 플라즈마 이온을 활용해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신개념 뷰티 디바이스다. 플라즈마는 기체 상태의 물질에 높은 에너지를 가해 만들어지는 상태로, 전자와 원자핵으로 분리된 상태를 말한다. 이 플라즈마 상태에서는 반응성이 극대화돼 물질의 재결합이 매우 활발해진다.

플라즈마샤워는 이러한 플라즈마의 원리를 이용해, 피부의 진피층 깊숙한 곳까지 영양 성분을 전달하고, 다양한 피부 문제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플라즈마샤워는 아토피 안심마크 외에도, 한국임상과학시험연구소로부터 여드름성 피부에서의 사용 적합성과 진피 치밀도 개선에 대해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플라즈마 장치특허와 디자인등록, KC인증, CE인증 등을 통해 최첨단 특허 기술 및 안전 인증도 받았다.

한편, 플라즈마샤워는 피부 고민에 따라 3가지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해 사용하면 되는데, 국소 부위를 케어할 수 있는 소프트 모드와 하드모드, 그리고 피부 전반적인 케어는 샤워모드를 이용하면 된다. 특히, 샤워모드는 매일 아침저녁 세안 후 물기를 완전히 제거하고 평소 고민되었던 부위를 중심으로 3~15분 이용한 뒤 스킨케어를 하면 된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수분 부족과 탄력 저하, 트러블 등 피부 고민이 많이 생기는 겨울이야말로 플라즈마샤워가 꼭 필요한 시기”라며, “아토피 안심마크까지 획득한 만큼, 이제는 온가족 피부 관리에서도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