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마인드, ‘시큐어코딩 무료 진단 프로모션’ 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코드마인드(대표 신승철)가 올해 연말까지 ‘시큐어코딩 무료 진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코드마인드의 ‘시큐어코딩 무료 진단 프로모션’은 지난 달 CC인증을 획득한 Codemind® CSI를 통해 보안취약점 진단 및 보안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다. 금융, 공공기관, 대학, 병원, 일반기업 등 선착순 30개 사(社)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Codemind® CSI로 행정자치부 보안표준에 따라 보안약점을 진단하고, 검출된 결함 관리, 소스코드 품질관리 등 체계적인 컨설팅으로 진행된다.

코드마인드 신승철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Codemind® CSI 사용을 통해 실제 정적분석 도구의 사용이 얼마나 효율적이고 개발비용 절감 효과가 있는지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라며, “이미 시큐어코딩 검사도구를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 업체들의 경우, 최신 기술의 집약체인 Codemind® CSI의 분석속도, 성능을 다른 제품들과 비교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 이런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1일부터 연말까지 신청·접수완료 후, 방문컨설팅 일정을 잡는 것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odemin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