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ft&] 환하고 윤기 있는 피부 찾아주는 ‘스킨 쿠션’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기사 이미지

디올 캡춰 토탈 드림스킨 퍼펙트 스킨 쿠션’은 디올의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피부까지 생각하는 한 단계 더 진화한 쿠션이다. [사진 디올]

디올에서 ‘디올 캡춰 토탈 드림스킨 퍼펙트 스킨 쿠션’을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디올의 캡춰 토탈 드림스킨 퍼펙트 스킨 쿠션은 특별한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했다. 피부까지 생각하는 한 단계 더 진화한 쿠션으로 피부 본연의 빛을 표현해 더 환한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디올

디올의 드림스킨 퍼펙트 스킨 쿠션은 디올 가든에서 재배하는 론고자와 오필라아라는 식물 성분의 에너지를 담았다. 피부에 윤기를 부여해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히며 균일하게 보정하는 기능을 한다. 여기에 디올 스킨케어 첨단 과학이 연구한 피부 컬러 모방 성분이 더해져 자연 상태의 피부색과 가장 비슷한 컬러를 연출한다.

이렇게 재현된 드림스킨 퍼펙트 스킨 쿠션의 컬러는 개개인의 결점을 감춰 피부 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역할을 한다. 피부의 어두운 부분이나 붉은 부분을 가리고 투명하게 보정해 화장 하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운 피부로 연출하는 장점이 있다. 베이지 컬러인 010·020 그리고 약간의 핑크컬러가 가미된 핑크 베이지 012 컬러까지 모두 세 가지 컬러로 출시 예정이다.

디올의 독자적인 질감은 피부에 밀착되는 동시에 진정 효과와 수분감을 더하며, 여러 번 덧발라도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이 더해져 수정 메이크업용으로 독보적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여기에 세범 컨트롤 테크놀로지가 더해 피부가 번들거리지 않고 섬세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하는 것도 드림스킨 퍼펙트 스킨 쿠션의 장점이다.

디올의 캡춰 토탈 드림스킨 퍼펙트 스킨 쿠션은 전국 디올 코스메틱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15g 리필제품을 포함한 소비자 가격 10만원 대에 판매 중이다.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