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기초영어문법 한달 만에 끝내려면…‘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눈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기사 이미지

여름방학을 맞아 토익·토플·토익스피킹 등 어학시험을 준비하려는 수험생들이 늘고 있다. 어학시험을 준비하기 전에는 먼저 기초영어문법을 다지는 것이 중요하다. 영어의 기초문법부터 배우고 문장의 구조를 이해해야, 들리는 말을 이해하고 영어 문장을 끊김 없이 읽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해커스가 한달안에 효과적으로 기초영어문법 공부를 할 수 있도록 구성한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인터미디엇’ 교재가 학생·주부·직장인 등 기초영어 학습자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 관계자는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는 영어문법과 영어회화, 영작을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는 구조로 구성돼 있다.”며 “어려운 영어문법 용어 대신 다채로운 삽화와 핵심 위주의 이해하기 쉬운 설명으로, 누구나 쉽게 한 달 안에 기초영어를 정복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은 왕초보 영어 학습자를 대상으로 영어의 기초원리를 이해하고 영어회화, 작문 등에 필요한 핵심 영어문법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다. ‘그래머 게이트웨이 인터미디엇’에서는 실용 영문법을 바탕으로 원어민처럼 풍부하고 긴 문장을 말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러한 체계적인 구성을 바탕으로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은 교보문고 2015 종합 베스트셀러 외국어분야 1위에, ‘그래머 게이트웨이 인터미디엇’은 알라딘 외국어 베스트셀러 영문법 분야 1위(2014년 9월 5주)에 올랐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