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오션월드, 하태핫태송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기사 이미지

강원도 홍천 오션월드는 홈페이지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오션월드 CM송 ‘하태핫태’를 단독 공개했다. ‘하태핫태‘송은 아이돌 그룹 블락비(Block B)의 리더 지코(ZICO)가 직접 녹음해 이슈가 되었다. 지코 특유의 음색으로 기존의 광고음악과는 달리 가요시장에 내놓아도 손색없을 정도의 음원퀄리티를 보여주고 있다.
 
지코의 ‘하태핫태’송은 무료로 배포중이며 오션월드는 하태핫태 송을 다운로드 받으면 1건당 100원을 기부하는 이벤트를 7월 17일까지 진행한다. 다운로드 수가 5만건이 넘을 시 누적 기부금의 2배를 기부하게 된다. 기부금은 청년희망재단에 전달된다. 현재 약 7천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 중이다. 오션월드는 다운로드 기부행사 참가자 중 매일 3명을 추첨하여 오션월드 무료입장권을 제공한다. 또한 다운로드 기부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4명까지 사용가능한 오션월드 주중 50%할인권을 문자메세지로 발송한다.
 
이번 오션월드 CF는 '올 여름 하얗게 태우자, 핫하게 태우자' 콘셉트로 제작되었고 오션월드는 지난달 말부터 지코를 모델로한 CF를 온오프라인에 내보내며 워터파크 시장공략에 나섰다.
 
이와 함께 오션월드는 올 시즌 마이크로사이트(https://daemyungevent.com/oceanworld/#1p) 를 통해서 워터파크 할인, 경품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인스타 인증샷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수) 진행한다. 오션월드 물놀이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크 ‘오션월드하태핫태’ ‘오션월드’ 총2개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매일3명씩 오션월드 무료입장권을 제공한다.  오션월드는 추후 하태핫태 뮤직비디오를 컨셉으로 한 UCC 경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석희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