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켈코리아, 독일 기술력으로 만든 순간접착제 Sicomet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글로벌 생활ㆍ산업용품 기업 '헨켈코리아'는 에틸 기반(Ethyl grade)의 산업용 순간접착제 'Sicomet'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Sicomet은 독일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조된 순간접착제로 일상생활 내에서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제품 형태에 따라 'Sicomet 100(중·저점도)', 'Sicomet 101(저점도)1', 'Sicomet 102(젤 타입)' 세 가지 라인이 출시되었다. 특히 Sicomet 102의 경우 사용 편의를 높였을 뿐 아니라 다공성 및 산성 표면에서도 뛰어난 접착력을 보여준다.

Sicomet은 타입 구분 없이 플라스틱 및 합성고무, 금속, 합성물 등의 다양한 재질에서 우수한 접착력을 발휘한다. 뿐만 아니라 의류장식, 가구, 운동기구 등에서도 폭넓게 활용이 가능하다.

헨켈코리아 관계자는 "Sicomet 순간접착제는 산업용 프리미엄 브랜드인 록타이트(Loctite)를 기반으로 만들어져 우수한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이라며 "산업 분야 뿐 아니라 일반 가정에서도 뛰어난 접착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헨켈코리아는 록타이트 브랜드를 기반으로 혐기성접착제, 구조용접착제, 순간접착제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Sicomet을 비롯한 헨켈코리아의 접착제 제품은 기업 공식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