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ft&] 진생베리와 인삼발효수 함유한 멀티 스킨케어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4면

기사 이미지

‘더 로지베이지 라벨 컨센트레이트’는 진생베리와 인삼발효수를 함유한 멀티 스킨케어 제품으로 항노화·미백·주름개선은 물론 영양 공급과 보습까지 가능하다. [사진 청호나이스뷰티]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청호나이스뷰티가 진생베리와 인삼발효수를 함유한 멀티 스킨케어 제품인 ‘더 로지베이지 라벨 컨센트레이트’를 선보였다.

청호나이스뷰티

‘더 로지베이지 라벨 컨센트레이트’ 제품은 붉은(Rosy) 인삼 열매인 진생베리와 베이지(Beige) 색상의 인삼을 뜻하는 합성어로 인삼의 열매부터 뿌리까지 모두 함유해 피부의 건강을 되찾아 준다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지난달 초 출시됐다. 진생베리에는 인삼뿌리보다 15배 많은 사포닌 성분이 함유돼 탄력있고 생기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인삼발효수에 다량 함유된 진세노사이드 성분은 건강하고 맑은 피부결을 유지시켜준다. 또 청정 바다에서 온 마리안티톡신 안티폴루션 성분은 오염된 환경의 초미세 유해인자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완두콩 발효추출물과 코코넛 오일은 수분을 공급해 피부 리듬에 맞게 보습시켜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청호나이스뷰티 권일만 상무는 “안티에이징 제품들이 꾸준히 인기를 누리는 가운데 특히 노화 방지 효과가 탁월한 인삼 성분이 함유된 라인들에 대한 관심이 높다”면서 “‘더 로지베이지 라벨 컨센트레이트’는 인삼 뿌리보다 15배 많은 사포닌 성분을 함유한 진생베리를 베이스로 해 항노화·미백·주름개선은 물론 영양 공급과 보습까지 가능해 출시 한 달 만에 베스트 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청호나이스뷰티는 ‘더 로지베이지 라벨 컨센트레이트’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더 로지베이지 라벨 컨센트레이트 2종, 4종 세트 구매 시 홍삼엑기스 진심미 맑은 홍삼 제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