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케이윌 말해 뭐해, 음원차트 싹쓸이…태양의 후예 저력 실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케이윌 ‘말해 뭐해’ 태양의 후예 OST

케이윌 말해 뭐해가 '태양의 후예'가 OST에 합류한 가운데,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케이윌 말해 뭐해가는 18일 송중기 송혜교 주연의 ‘태양의 후예’ 6번째 OST인 '말해 뭐해'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식 발표했다. 케이윌 말해 뭐해는 공개 직후 지니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엠넷차트 벅스 소리바다 몽키3 등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 7곳의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휩쓸고 있다.

‘태양의 후예’ OST의 음원 차트 강세는 케이윌 말해 뭐해 그치지 않고 있다 .

같은 시간, 국내 최대 음악 사이트인 멜론의 실시간 차트에서는 다비치의 '이 사랑'이 1위, 거미의 '유 아 마이 에브리싱'(You Are My Everything)이 2위, 매드클라운과 김나영의 '다시 너를'이 3위, 첸과 펀치의 '에브리타임'(Everytime)이 4위, 케이윌의 '말해! 뭐해?'가 5위, 윤미래의 '올웨이즈'(ALWAYS)가 6위를 각각 기록 중이다.

지니의 실시간 차트에서도 케이윌 말해 뭐해가 1위, '다시 너를'이 2위, '유 아 마이 에브리싱'이 3위, '이 사랑'이 4위, '올웨이즈'가 5위, '에브리타임'이 6위를 연이어 차지하고 있다.

한편 '태양의 후예' 한편 제작사 측은 오는 24일 ‘태양의 후예 OST Vol.1’을 발매 할 계획이다. 이 앨범에는 현재까지 공개됐던 윤미래의 ‘ALWAYS’, 첸과 펀치의 ‘Everytime’, 다비치의 ‘이 사랑’, 거미의 ‘You Are Everything’, 매드클라운과 김나영의 ‘다시 너를’이 수록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