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차단 기능, 천식 아토피 예방으로 알레르망 침구 기능 주목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연일 추운 날씨로 인해 집안 환기가 어려운 겨울철에는 미세먼지로 인한 비염, 알러지, 기침이 더 심해지기 마련이다. 특히 이불에 서식하고 있는 엄청난 세균과 진드기는 기침뿐만 아니라 피부 질환 등을 유발하기 때문에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

뽀송뽀송한 알레르망, 대구 현풍점 신규 오픈 진행

집 먼지 진드기와 미세먼지의 위험성을 감안한 기능성 침구 알레르망이 각광 받으며 세련된 디자인과 화려한 색채감까지 더해 특히 신혼부부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알러지, 미세먼지를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기능에 효과적인 알레르망은 광고 전속 모델인 김태희를 통해 침구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기능성 조화에 적합한 이미지를 부각시키며 다양한 디자인의 침구 이미지를 세련되게 노출시켰다.

천식, 비염, 아토피의 환자가 나날이 증가하는 요즘, 단순히 집먼지 진드기 제거나 피부, 음식 관리가 아닌 침구 환경에서의 영향이 집먼지 진드기 차단만으로 80% 이상 알레르기 예방을 할 수가 있다. 알레르망의 알러지 X-커버 원단이 0.01mm크기의 극세사를 미세 직물 공극기술로 제직하여 집먼지 진드기의 서식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고 먼지 발생을 예방한다.

또한 습기와 세균에 강한 제품으로 알려진 알레르망은 뛰어난 흡수성, 우수한 통풍성, 부드러운 촉감, 뛰어난 보온성, 편안한 무게감으로 유해물질을 걸러내어 뽀송뽀송한 느낌의 쾌적하고 기분 좋은 수면 환경을 제공 하고 있다.

알레르망 침구는 부드러운 원단과 공극을 최소화하는 원단으로 피부건강까지 보호하면서 신혼, 혼수, 예단 침구로 큰 인기를 끌며 2015년 전체 백화점 침구 부분 판매 1위 브랜드로써 침구시장의 변화를 선보였다.

한편, 먼지없는 이불 알레르망은 최근 대구 현풍점의 새로운 오픈 소식을 전했다. 대구 현풍점은 테크노폴리스 내에 위치해 있으며, 근처에 국립대구과학관, 대구과학대학교(디지스트)에 자리잡고 있다. 자세한 매장소식은 홈페이지(http://www.allerma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