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매물없는 믿을만한 중고차매매사이트, '부킹카' 양심딜러로 주목받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현재 중고차 매매사이트는 아직도 허위매물과 미끼매물, 가격거품 있는 중고차 매매사이트들이 많다. 이러한 허위 매물,미끼 매물 근절을 모토로 잡은 '부킹카' 업체가 양심딜러 선정업체가 인기몰이 중이다.

'부킹카'는 양심딜러로 최저마진으로 많은 차량을 판매하는 '박리다매'를 원칙으로 하는 중고차 업체 이다. 이 때문에 현재 전국의 중고차 소비자들이 입소문을 통해 '부킹카'를 찾는 소비자 들이 많아 문의가 폭주 한다고 한다.

부킹카 가대현 팀장은 "저렴하고 좋은 차량은 없다, 시세에 맞는 차량을 구입하는게 제일 좋다. 허위매물이나 가격이 의심되는 차량들은 쳐다도 보면 안된다" 라고 전했다. 이어서 부킹카는 신뢰를 받는 부분이 한가지 더 있다. 부킹카는 소비자들과의 신뢰를 쌓아가기 위해 출고전 차량점검을 정식 서비스센터에서 점검을 한다.

이처럼 소비자들에게 전산을 공개하며 신뢰를 가지고 거래를 하는 덕분에 타지역에서도 입소문이 퍼져 최근에는 인근에 수원, 부천, 인천, 안산, 안양, 성남, 분당, 수지, 오산, 평택, 용인, 대전, 대구, 천안 지역에서도 구입 및 판매 문의전화가 끊이지 않는다고 한다. 중고차 시세도 무료로 상담이 가능하여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도 한다.

중고차 매매의 자세한 문의는 부킹카에 문의하면 된다. 문의는 010-9915-0224 또는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bookingcar) 에서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