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허위매물 없는 믿을만한 중고차 사이트, 양심딜러 선정업체 '부킹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중고차 시장은 허위매물을 하는 딜러들 때문에 소비자와 정직한 딜러들이 피해를 입고 있다. 하자나 결함이 있는 중고차를 미끼로 저렴하게 내놓는 중고차나,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중고차를 판매하는 허위매물로 인해 많은 고객과 정직한 딜러들에게 큰 피해를 준게 현실이다.

또한 요즘은 허위매물은 아니지만 가격거품으로 중고차의 시세보다 높은 금액으로 판매하거나 중고차 가격이 저렴하지만 이전비를 가장해 각종 수수료를 받는 딜러도 있기 마련이다.

이러한 사례들을 근절하기 위해 '부킹카' 가대현 팀장은 허위매물 근절을 모토로 잡아 '부킹카' 라는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부킹카는 중고차 원가 진행으로 저렴한 수수료를 받으며 많은 중고차량들을 판매하는 곳으로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 주목받고 있는 업체이다. 부킹카의 조언에 따르면 중고차 구입 시 제일 먼저 허위매물의 특징을 정확히 파악하는 게 좋다고 한다.

양심딜러 중고차 전문업체 ‘부킹카’ 가대현 팀장은 "중고차 사이트. 이런 곳은 피해라! 터무니 가격으로 중고차 매물들을 올려 놓는 중고차 사이트는 소비자를 유인, 매장으로 방문시켜 다른 매물을 판매한다, 하자, 침수 등등 많은 이유를 가장해 다른 차량으로 돌려 팔기식으로 강압적으로 구입 강요를 하는 중고차 업체이다. 그런 곳은 구입하지 않을 시 기름값, 수고비 등 다양한 명목으로 돈을 요구하는 업체가 대다수다." 라고 강조했다.

또한 허위매물 구별법 중 시세보다 저렴한 중고차는 사고차량, 침수차량, 대포차와 같은 하자가 있거나 존재하지 않는 허위매물일 수 있으며 허위매물을 취급하는 업체는 차량 성능기록부 서류 조작뿐만 아니라 연식을 조작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한다.

기사 이미지

부킹카는 전문 딜러가 직접 운영하는 사이트로 실 매물만을 다루는 중고차 사이트이다. 딜러 사원증이 있어야만 확인 가능한 딜러전산을 고객들에게 오픈하여 원가진행으로 중고차를 원가에 판매, 매입하고 있다.

또한 딜러 수수료가 저렴하기 때문에 계약하기 전 점검을 하여 문제가 되는 차량은 판매를 하지 않는다고 한다. 부가 서비스로는 압류 저당 조회 및 사고이력조회 까지 24시간 무료상담을 진행중이다.

요즘 같은 중고차 구입 시기에 많은 소비자들이 피해를 보지 않는 것이 부킹카의 이러한 입소문 덕분에 안산중고차, 시흥, 안양, 수원, 인천, 부천, 의정부, 구미, 서울, 부산, 울산, 천안, 대전, 목포, 전주, 청주, 용인, 순천, 김해, 포항, 대구, 등 다양한 지역에서도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고 한다.

또한 부킹카는 오직 실 매물만을 취급하기 때문에 의뢰 형식으로 진행된다. 고객이 원하는 금액과 주행거리, 사고유무, 연식 등을 의뢰하면 전국 딜러 전산망을 통해서 딜러거래가로 원가진행을 한다.

실 매물에 정확한 정보, 저렴한 가격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특히 철저한 검사를 거쳐 실 주행거리나 사고유무, 전손 여부 등 검증된 차량만을 제공해 소비자에게 신뢰성을 준다.

원가 진행뿐 아니라 중고차 할부, 저신용자전액할부 등도 가능하며 중고차 시세, 취등록세 면제, 이전비 잔액, 사고유무 등 소비자 입장에서 더욱 안전하게 구입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으며 혹시라도 타 중고차 업체와 상담 후 금액이 너무 저렴하다거나 사고 등 의심이 되는 경우 딜러전산을 통해서 상담도 가능하다.

중고차 매매의 자세한 문의는 부킹카에 문의하면 된다. 문의는 010-9915-0224 또는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bookingcar) 에서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