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당신] 눈에 좋은 아이클리어 출시 기념 4+1행사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5면

기사 이미지

아침부터 잠들기 전까지 우리 눈은 끊임없이 자극을 받는다. 하지만 단순히 눈이 잘 보인다는 이유만으로 눈 건강에 대해 소홀하며 방치하기 쉽다. 스마트폰·PC·TV 등 디지털 기기와 자외선·미세먼지는 눈 건강에 악조건이다. 눈은 한번 이상이 생기면 회복이 안 돼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헬스벨

눈을 건강하게 하기 위해서는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해야 한다. 나이가 들수록 침침하고 흐릿하게 보이는 것을 막기 위해 황반색소밀도를 충족시켜 주는 것도 필요하다. 눈을 건조하지 않은 상태로 항상 유지하는 것도 숙제다. 눈물은 공기나 먼지가 눈에 바로 닿지 않게 하고 눈에 달라붙은 이물질을 씻어내는 등 눈 건강을 지키기 위한 일차 방어선이다. 동시에 안구운동을 부드럽게 진행시켜 주는 윤활유다.

종근당건강에서 새롭게 출시한 눈 건강 프리미엄 제품 ‘아이클리어’는 건조한 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국내 최초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침침해지는 눈을 선명하게 잡을 수 있는 루테인 성분을 포함해 눈 건강에 필요한 여덟 가지 성분을 담았다.

종근당건강은 아이클리어 출시 기념으로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 헬스벨(www.healthbell.net)에서 아이클리어 ‘4+1’ 행사를 진행한다.

▶문의 1644-1884

▶기간 11월 30일~12월 14일(이벤트 기간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