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크리스탈, 분위기 여신은 바로 나!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에프엑스 크리스탈 사진=크리스탈 인스타그램]

에프엑스 4walls
에프엑스 크리스탈 정수정

걸그룹 에프엑스(f(x))가 정규 4집 ‘4 Walls’(포 월즈)를 공개했다. 설리 탈퇴 후 4인체제로의 첫 활동이기에 그 의미는 더욱 더 남달랐다.

우려는 기대로 바뀌었고, 에프엑스는 27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4 Walls’의 전곡 음원을 오픈하자마자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7개 음원 차트 실시간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명실상부 음원퀸 에프엑스의 저력을 실감케 했다.

에프엑스의 신곡 ‘4 Walls’는 몽환적이고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딥하우스 장르의 EDM 곡으로 에프엑스만의 색깔로 소화해내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의 인스타그램이 연일 화제다. 크리스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녀의 일상을 자주 보여준다. 특히 크리스탈만의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사진들은 크리스탈의 미모를 한 층 더 부각시켜준다.

그녀의 사진에 네티즌들은 "크리스탈 너무 예쁘다" "정수정 완전 호감!" "크리스탈 이번에 노래 늘었네!" "에프엑스 앞으로 꽃길만 걷자" 등 그룹 에프엑스와 멤버 크리스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에프엑스는 오는 2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30일 KBS ‘뮤직뱅크’, 31일 MBC ‘쇼! 음악중심’ 등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해 화제의 신곡 ‘4 Walls’의 멋진 무대를 처음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 팬들과 안방 시청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에프엑스 4walls
에프엑스 크리스탈 정수정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