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수학·한국사 공부법, 비교과 관리법 알려준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7면

대학입시전문 학원 스카이에듀는 오는 11·17·18일 각각 서울·대구·부산에서 ‘현 고1·2 학생을 위한 맞춤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2017, 2018학년 입시 전략을 다룬다. 설명회는 총 2부로 진행한다.

2017, 2018학년 대학 입시설명회

1부는 ‘변화하는 수능에 대처하는 대치동 절대 학습비법’이라는 주제로 한국사에서 1등급을 받기 위한 효과적인 학습법, 개정수학에 대비한 학습 방법을 제시한다. 2부는 ‘스카이에듀만 가능한 학생부 관리법’이란 주제로 강연이 이어진다. 비교과 관리법과 자기소개서에 쓸 수 있는 봉사활동 및 동아리 활동, 학생별 진로 적성 등을 어떤 식으로 준비해야 하는지를 설명한다. 설명회에서는 수학 강사 우형철(삽자루)과 양진영이 개정 수학 대비법에 대해 말한다. 한국사 문동균·김정현 강사도 연사도 나설 예정이다. 최승해 스카이에듀 입시연구소장도은 고1·2 학생에 맞는 입시 준비 방법을 소개한다.

기사 이미지

이번 설명회 사전 예약은 스카이에듀 홈페이지(www.skyedu.com)에서 할 수 있다. 행사 참여 및 설명회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도 확인할 수 있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입시 자료집과 ‘학생부 스펙노트’, 스카이에듀 강좌 50% 할인권, 강사별 강좌 할인권 등 경품을 준다. ‘댓글 이벤트’에 참가하면 간식 기프티콘도 준다.

이상제 스카이에듀 부대표는 “변화하는 입시제도에서 가장 힘든 사람은 예비 수험생과 학부모라고 생각한다”며 “현재 고1·2 학생이 앞으로의 학습 계획을 미리 세울 수 있도록 실제적이고 체계적인 입시 전략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소엽 기자 kim.soyub@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