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이판 PIC 옵션 최소화 … 3만원으로 9가지 선택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투어2000여행사가 PIC패키지에 포함돼 있는 불필요한 요소를 제외하고 원하는 요소만 묶어 3만원에 전하는 서비스를 선보였다. [사진 투어2000여행사]

해외 패키지여행 전문 투어2000여행사가 “휴가나 가족여행으로 매년마다 많이 찾는 사이판지역의 PIC리조트를 겨냥해 맞춤형 상품 3만원의 행복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투어2000여행사는 “기존 PIC 패키지에 포함돼 있는 불필요한 요소들을 제외시켜 가격 거품을 최소화하고 손님들이 원하는 요소들만 묶어 3만원에 제공하는 서비스”라고 덧붙였다. 이는 지금까지 사이판의 PIC리조트를 패키지로 이용했던 손님들이 다른 호텔에 비해 가격이 부담스럽고 가이드가 동반하는 일정에 거부감을 느껴 자유여행과 패키지의 장점만을 끌어낸 상품이 없을까 하는 의견을 적극 반영해 출시한 상품이다.

 사이판 전문 담당자는 “3만원의 행복이란 자유여행(호텔+항공) 상품에 3만원을 추가하면 100달러 이상의 가치를 하는 9대 특전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받아 갈 수 있는 프로모션 상품”이라면서 “자유여행을 했을 때 번거로웠던 섬 투어를 포함해 호텔 송영 서비스, 비치파라솔, 영화예매권등으로 구성된 투어2000만의 고객만족중심 경영철학이 적극 반영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투어2000여행사는 PIC리조트가 타 리조트에 비해 꾸준히 방문하는 고객층이 많아 특색 있고 고객 입장에서 편의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도모할 수 있는 상품을 개발하다가 이와 같은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투어2000여행사 측은 상품이 반응이 좋을 경우 9월 중순쯤 추가적인 혜택과 더불어 홈쇼핑 방영 상품으로 준비할 예정이다.

 모바일 앱 리뉴얼의 일환으로 현재 앱 예약시 상품가의 3%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이판의 경우 전 상품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상품 문의는 투어2000여행사 남태평양팀으로 전화(02-2021-2040)하면 된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