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티저 공개, 4인조로 돌아온 국민 여아이돌, 선미가 베이스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4인조로 돌아오는 원더걸스가 컴백을 앞두고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1일 자정 원더걸스 공식 홈페이지(http://wondergirls.jype.com/)와 JYP 공식 유튜브 채널, SNS 계정(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원더걸스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선미는 베이스를 연주했다. 하얀 드레스를 입고 빨간 립스틱을 바른 선미는 묘한 분위기의 조명 속에 서있다. 강렬한 눈빛 연기를 선보이던 선미는 본격적으로 음악이 시작되자 능숙하게 연주를 선보인다. 1분 가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귀를 자극하는 베이스 선율에서 선미의 뛰어난 연주 실력이 느껴진다.

이번 연주 티저 영상은 멤버들이 직접 악기를 연주, 녹음한 영상으로 구성됐다. 선미를 시작으로 각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원더걸스는 지난 2007년 싱글 앨범 '더 원더 비긴즈'(The wonder begins)로 데뷔했으며 '텔 미'(Tell Me) '쏘 핫'(So hot) '노 바디'(Nobody) 등을 히트시켰다. 멤버 선예와 소희가 탈퇴하고 이번에는 원년 멤버 선미가 합류해 4인조로 컴백한다. 뿐만 아니라 댄스가수가 아닌 밴드로 확 달라진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원더걸스는 8월 3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앨범 타이틀 곡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사진·영상 JYP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