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브리핑] 레츠코레일 外

온라인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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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츠코레일 │ letskorail.com

최근 일본 철도 승차권 JR(Japan Rail)패스 판매를 시작했다. JR패스는 일본을 여행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철도 승차권으로 유효기간 내에 지정된 구간의 JR열차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JR에서 운영하는 일부 버스와 페리도 이용할 수 있다. 전국 코레일 여행 센터(1544-7788)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에서 판매한다.

인터파크투어 │ tour.interpark.com

온라인 홈페이지에 ‘허니문 전문 코너’를 신설했다. 허니문 상품을 프리미엄·자유 허니문·풀빌라·휴양형 등 테마별로 소개한다. 허니문 전문 코너와 관련한 내용을 SNS로 공유하고 인증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허니문 전문 코디네이터의 추천 여행 상품을 예약하면 카메라·커플 수영복·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KLM네덜란드항공 │ klm.com/travel/kr_ko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을 이용해 고객 상담 서비스를 시작했다. 좌석 선택부터 항공권 재예약·취소, 초과 수하물 관리 등을 카카오톡으로 문의할 수 있다. 항공사 측은 고객 문의가 접수되면 1시간 안에 응답하고, 24시간 안에 문제를 해결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KLM 네덜란드항공은 인천~암스테르담 노선을 매일 운항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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