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남자기 선물특집전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13면

행남자기는 연말연시 '선물특집전'을 한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haengnam.co.kr)에서 오늘(20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다. 따뜻한 컬러의 커피잔과 고급스러운 티세트, 포유 시리즈 등을 선물 아이템으로 내놓았다.

'피오니 주기세트'는 부모.은사 선물로 좋다고 회사 관계자는 소개한다. 지난달 출시된 신제품으로 주황 색상에 새와 꽃이 프린트됐다. 동양적인 경쾌함을 자아낸다고 회사 관계자는 말했다. 술주전자 뚜껑 1개, 술주전자 몸체 1개, 술잔 6개 등 8pcs 구성이다. 가격은 7만4000원.

가깝게 지내 온 사람에게 줄 선물로는 커피세트를 권한다. 따뜻한 느낌의 컬러와 화려한 디자인을 채용했다. 2인용 커피세트 '리치골드'는 베이지 색상에 골드 라인이 첨가됐다. 3만 3000원. 2인용 커피세트 '로얄로즈'는 핑크 색상에 장미꽃이 프린트 됐다. 5만 2000원.

특별한 선물로는 '포유시리즈'를 제안한다. 일품요리.한과.과일 등을 담을 수 있는 일종의 접시다. 물 위에 떠다니는 배, 사람의 눈, 물방울, 삼각형, 사각형 등 다양한 형태의 아이템들이 있다. 활짝 핀 작약, 봉오리를 오므리고 있는 작약 등이 프린트 됐다. 가격은 2만원~4만 5000원 대. 접시는 개별 판매한다.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