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트, 2015년 S/S 트렌드 레이스, 시스루 소재의 매혹적인 원피스 선보여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사진 제공: 여성복 ‘딘트(DINT)’

매년 봄이 되면, 수많은 패션 트렌드 중에서 여성 패션 트렌드로 ‘레이스’와 ‘시스루’ 소재 그리고, 여성스러움을 어필할 수 있는 매혹적인 ‘원피스’ 등이 매번 등장하며 봄의 시작을 알린다.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의 런웨이에서도 2015년도 봄, 여름 트렌드 경향으로 아름다운 레이스와 시스루 소재 그리고, 매혹적인 원피스를 발견할 수 있다.

여성이 여성스러울 때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압도적인 여성미를 표현해주는 매혹적인 소재인 레이스와 세련된 섹시미를 나타내는 시스루 소재, 여성미를 극대화하는 아이템인 원피스는 ‘페미닌룩’의 대명사일 것이다.
올 봄 트렌드에서도 레이스와 비치는 시스루 소재로 압도적인 여성미를 강조했는데, 기본 컬러인 화이트와 블랙 컬러로 모던한 여성미와 섹시 미를 더해 시스루와 레이스 소재로 고급스러운 우아한 섹시 미를 어필 할 수 있다.

매혹적인 여성복 ‘딘트’에서는 시스루 소재의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화이트 블라우스(좌측 사진)와 고혹적인 여성스러움 안에 숨은듯한 세련된 섹시함을 보여주는 블랙 컬러의 레이스 블라우스(우측 사진)를 신상품으로 선보였다. 무채색의 모던한 컬러는 T.P.O에 구애 받지 않고 스타일링 할 수 있는데, 럭셔리한 오피스룩으로도 좋고 주말에 사교모임 등의 다양한 상황에서 우아함과 섹시함이 고급스럽게 드러나 어디서나 눈에 띄는 여성스러운 스타일이다.
화이트 컬러의 시스루 블라우스는 같은 소재의 스카프를 리본으로 함께 연출하여 더욱 더 여성스러움을 극대화시키며, 심플한 베이지 컬러의 하이 웨이스트 팬츠와 매치해 세련된 우아함이 돋보인다. 여성스러움을 어필하고 싶다면 작은 진주 액세서리 등으로 깔끔한 우아함을 강조하는 것을 추천한다.

블랙 컬러의 레이스 블라우스는 레이스 소재로 우아함을 극대화시켰고, 플라워 장식과 프린지가 돋보이는 목걸이를 매치해 로맨틱하면서도 고혹적인 스타일로 연출했다. 같은 레이스 패브릭이 스커트 끝 단에 장식되어 있는 H라인의 스커트를 매치하여 매혹적인 무드를 선보였다. 더 자세한 설명 및 딘트의 상품은 홈페이지(http://www.di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5 봄, 여성 트랜드인 시스루와 레이스 소재 그리고, 우아한 원피스로 여성미를 극대화 시켜보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