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에버랜드, 1만원에 즐기는 방법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에버랜드가 봄을 맞아 할인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31일까지 ‘BC카드 만원의 약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BC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에버랜드 이용권을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카드의 종류나 전월 이용실적과 상관없이 모든 BC카드 소지 손님들에게 적용된다. 에버랜드 내 홈페이지 우대 쿠폰을 출력해 오면 동반 3인까지 에버랜드 이용권이 약 30% 할인된다.

19일까지 ‘BC카드 만원의 약속’을 이용하는 손님에 한해 에버랜드 내 레스토랑(타운즈마켓, 카페정글캠프)과 상품점(그랜드엠포리엄)에서 일부 메뉴와 상품을 약 10% 할인 해준다.

개학을 맞은 중ㆍ고등학생과 대학생ㆍ대학원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도 3월 한 달간 진행된다. 에버랜드 홈페이지 내 우대쿠폰을 출력해 가거나 페이스북ㆍ카카오스토리 등 에버랜드 공식 SNS에 게시된 할인 정보 이미지를 공유해,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정상가 대비 최대 45% 할인된 2만 5천원에 에버랜드 이용권 구입할 수 있다.

오는 14일에는 화이트데이 특별 행사가 열린다. 에버랜드 포시즌스가든 옆에 위치한 홀랜드 스테이지에서 ‘분리수거 밴드’의 미니 콘서트를 진행한다. 오후 5시부터 2회에 걸쳐 총 90분 동안 펼쳐진다. 콘서트가 끝나면 멀티미디어 불꽃 쇼 ‘로맨스인더스카이’도 이어진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에버랜드 SNS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