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감사패 특집에 윤정수·이켠 등 반가운 얼굴들 총집합…혹시 '그 녀석'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무도 감사패 특집에 윤정수·이켠 등 반가운 얼굴들 총집합…혹시 '그 녀석'도?

 
‘무도’ 감사패 증정식 현장이 방영될 예정에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6일 MBC ‘무한도전’ 제작진은 공식 SNS 계정에 “특별한 손님들과 함께하는 왁자지껄 오찬! 무한도전 10주년 기념, 감사패 증정식 현장!”이라며 “10주년 맞이 웃음 대~방출! 무아지경 ‘무도작은잔치’ 이번 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대공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무한도전 10주년 감사패 증정식' 이라는 현수막이 걸려있는 현장에서 '무한도전'의 고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무도 멤버들과 원년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무도 멤버들 다섯 명에 쿨 김성수, 이켠, 조혜련, 표영호, 윤정수, 이윤석의 얼굴이 보는 이들의 반가움을 자아낸다.

그러나 음주운전 사건 이후 자숙 중인 노홍철의 모습은 사진에서 보이지 않는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노홍철을 스페인 여행지에서 봤다"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노홍철은 수염은 덥수룩히 자랐고, 전보다 다소 살이 찐 모습으로 여행지를 촬영하며 돌아다니고 있다. 차림새는 남루하지만 여전히 밝은 미소가 시선을 모은다.

무도 감사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도 감사패, 본방사수해야지” “무도 감사패, 재밌겠다” “무도 감사패, 그녀석은 안나오겠지” “무도 감사패, 누구누구 나오려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005년 4월 23일 ‘무모한도전’으로 첫 방송된 ‘무한도전’은 올해 10주년을 맞이하며 국민 예능다운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과연 이번 감사패 증정식에서는 또 어떤 재미와 웃음이 담길지 팬들의 기대가 더해진다.

'무한도전' 10주년 감사패 증정식 '무도작은잔치'는 오는 28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무도 감사패’ [사진 무한도전 공식 트위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