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윤권 나가수3 합류, 감미로운 보컬리스트들의 전쟁… "3월 6일 첫 출격"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가수 나윤권이 MBC ‘나는 가수다3’(이하 나가수3) 합류 소식을 전해 화제다.

나가수3 측은 23일 “감성 발라더 나윤권이 오는 3월 6일 방송예정인 3라운드부터 새로운 가수로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난 2004년 ‘약한 남자’로 데뷔한 나윤권은 가요계 관계자들이 주목해 온 보컬리스트로, ‘나였으면’, ‘기대’, ‘뒷모습’, ‘심장소리’, ‘이프 온리(If only) 등 애절한 감성을 담은 명품 발라드곡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나윤권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애틋한 감정선은 여성 가수들과 듀엣을 통해 극대화돼 수 많은 ‘국민 듀엣곡’을 탄생시켰다. 나윤권은 별과의 듀엣 곡 ‘안부’를 비롯해 아이유와 함께 부른 ‘첫사랑이죠’, 백지영과의 듀엣 곡 ‘겁이 나서’ 등 수 많은 히트곡을 통해 대중의 사랑을 입증해왔다.

무엇보다 나가수3 나윤권의 합류로 인해 명품 보컬리스트 간의 치열한 경쟁이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나가수3’에 출연중인 가수들은 독보적인 음색과 스타일을 지니고 있는데, 여기에 나윤권이 합류하면서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경연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나가수3’ 제작진은 “나윤권은 매력적인 보이스를 지닌 가수이다. 특히 부드러우면서 감미로운 음색과 감정 전달력이 매우 뛰어난 가수라고 생각한다.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나윤권이 ‘나가수3’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나윤권 나가수3 합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윤권 나가수3 합류, 정말 기대된다” “나윤권 나가수3 합류, 이건 본방사수야” “나윤권 나가수3 합류, 어떤 무대 보여줄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나윤권 나가수3 합류’ [사진 중앙포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