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이언스캠퍼스, 초등 영재교육 프로그램'스마띠스토리' 개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10면

사이언스캠퍼스는 고등과학전문학원으로 출발해 체계적인 과학 교육을 하고 있다.

사이언스캠퍼스가 201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과학전문학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이언스캠퍼스는 2005년 고등과학전문학원으로 출발해 2008년 중등과학전문학원, 2013년 초등 영재교육을 위한 과학수학프로그램인 스마띠스토리까지 체계적인 과학 교육을 해왔다.

고등부 과학교육에서는 내신, 수능, 대입 합격 등 모든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졸업생들에 대한 리서치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교재 개발에서는 기존 학습지의 교재 구성을 탈피했다. 쉬운 난이도에서 필수 개념 문제, 내신 대비 수준의 문제, 내신 심화 문제, 수능 대비 문제, 수능 심화 문제, 최고 난도 논술문제에 이르기까지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 문제은행식으로 기초부터 심화까지 개념을 효율적으로 익히고, 활용 능력을 기를 수 있게 했다. 약점 보완을 위한 ‘숲’시리즈, 자기 점검을 할 수 있는 ‘아인슈타인’ 시리즈, 최고 난도의 심화 논술 학습서 ‘생각’시리즈 등으로 과학 교육에 앞장서고 있다.

또 초등 영재교육 프로그램으로 스마띠스토리를 개발했다. 우수한 초등생의 중등과정 이수를 위한 독창적인 교육과정으로 초등 영재 과학 교육에 공헌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