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만한 프로 TV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2면

<어린이>「클라라」가 혼자 힘으로 일어서자
□…MBC·TV『알프스의 소녀 하이디』(24일 하오5시30분) = 「클라라가 일어섰다」어느날 「클라라」가 자신의 힘으로 겨우 버티고 서자 이를 본「하이디」는 기뻐 어쩔줄 모른다. 그날부터「클라라」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걷는 연습에 열중한다. 그러나 「클라라」는 「하아디」가 잠깐 집안에 들어간 사이에 혼자 서 있다가 그만 엎어지자 겁을 먹게되었고 그 좌절감으로 인해 원래의 상태로 다시 돌아온다.

<드라마>유복의 증세 농약중독으로 판명
□…MBC-TV『전원일기』(24일 밤7시40분)=「내자식, 우리땅」 김회장을 찾아온 추명수가 아들 유복이가 혼수상태에 빠졌다며 안절부절못하자 둘째와 일용이 유복이를 경운기에 태워 급히 병원으로 데려 간다. 진찰결과 농약 중독으로 밝혀져 종합병원에 입원시킬 지경에 이르는데 김회장을 비롯한 마을사람들은 회의를 열어 유복이네를 도와주기로 뜻을 모은다.
인신매매 소굴에 딸까지 잡혀와
□…KBS 제2TV『포도대장』 (24일 밤8시10분) = 「환향녀」. 삼패기방은 청나라에 인신매매를 하는 소굴이다. 청나라로 끌려 갔다 돌아온 정이는 또 다시 삼패기방에서 일하게 된다. 어느 날 정이는 뜻하지 않게 자신의 딸 명심이도 삼패기방에 끌려왔음을 알게되는데 명심이를 구출하려는 정이의 노력은 계속 시련을 겪는다.

<사회 교양> 10년간 북극서 살면서 개척성공
□…KBS 제3TV『자연의 신비』 (24일 밤8시) = 「북극의 낙원」. 영하7O도까지 내려가는 캐나다북극권에 있는 유콘지방에서「로저·멘델슨」씨는 부인「도녀」와 함께 사냥과 낚시, 야채를 재배하면서 생활한다. 개발하기 힘든 이 지역에 10년간 살면서 개척에 성공한 이들 부부의 생활상을 보여준다.

여기자「제시커」 괴이한 사건에 말려
□…AFKN 『Jessica Novack』 (24일 밤9시10분)=TV방송국의 촉망받는 여기자인 「제시커」는 부인과 사이가 나쁜 한 남자가 자기 아이들을 죽여버리겠다는 괴이한 사건에 접하게되자 경찰의 도움을 받으면서 사건의 추이를 관찰한다. 새 드라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