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응시기회…투자자산운용·금융3종’ 해커스 특강으로 잡아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AFPK·CFP 공식 합격률 1위 해커스패스 금융(www.PASS.com)이 투자자산운용사와 금융3종의 증권ㆍ펀드투자상담사 오프라인 특강을 각 시험 일주일 전 해커스 공무원학원 강남역캠퍼스에서 개최한다.

내년부터 금융3종 자격증 시험의 응시자격이 일반인은 제외한 금융권 종사자로 축소될 예정인 가운데, 이미 치러진 파생상품투자상담사 시험을 포함해 2014 투자자산운용사증권ㆍ펀드투자상담사 올해 마지막 시험에 수험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따라 해커스패스 금융은 오는 25일부터 이틀간 투자자산운용사 오프라인 특강을 시작으로, 다음달 8일과 29일에 증권투자상담사와 펀드투자상담사 오프라인 특강을 각각 진행한다.

지난 5일 성황리에 끝난 파생상품투자상담사 오프라인 특강은 86%의 높은 참석율을 보였으며, 특강 전체 만족도는 4.33점(5점 만점), 교수님 만족도는 4.49점(5점 만점)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해커스패스 금융의 오프라인 특강은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진행된다. 해당 특강의 교재는 필수용어해설과 암기공식을 수록했으며 풍부한 문제와 상세한 해설을 제공한다. 또 필수계산문제집과 실전 모의고사의 해설강의도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핵심이론 정리노트는 특강일 교재로도 제공되며, 시험 당일 휴대해 시험 직전까지 공부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 지하철과 버스 등 이동하며 틈틈이 학습이 가능하다.

아울러 특강 신청자는 최신 개정 교재로 진행하는 최종 마무리 특강 인강을 15일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고, 금융5종 인강 50%·투자자산운용사 30%, APFK·CFP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특강 신청 결제 시, 2일내 마이클래스-쿠폰함으로 자동 지급된다.

해커스패스 금융 전재윤 대표이사는 “막상 시험은 신청했지만 제대로 공부하지 못한 수험생에게 이번 해커스패스 금융 특강을 적극 추천한다”며 “베스트셀러 1위 최종핵심정리집 교재로 특강이 진행되며 특강 후 강의에서 다루지 않은 나머지 문제들을 풀면서 시험을 준비한다면 일주일 벼락치기로도 합격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