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독특한 골드 컬러는 웨딩 아이템의 자존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클래식 퓨전 크로노그래프 킹 골드. [사진 위블로]

시계와 주얼리는 대표적인 결혼예물이다. 위블로는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를 위해 위블로의 대표적인 킹 골드 소재가 돋보이는 ‘클래식 퓨전 크로노그래프 킹 골드’와 여성들의 손목을 화려하게 빛내줄 ‘빅뱅 카푸치노 골드 파베’ 제품을 추천한다.

클래식 퓨전 라인은 위블로의 아이콘적 라인인 빅뱅의 고유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브랜드의 다양성을 보여줄 수 있는 라인이다.

특히 ‘클래식 퓨전 크로노그래프 킹 골드’ 모델은 무광 블랙 다이얼에 2개의 타이머, 바 타입의 인덱스와 6시 방향에 날짜 창이 탑재된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더불어 위블로만의 뛰어난 기술력을 담고 있는 제품으로 45㎜ 사이즈로 남성들이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사이즈다. 케이스에 HUB1143 오토매틱 메커니컬 무브먼트를 탑재했고 18K 킹 골드 소재로 베젤과 케이스에 디자인됐다.

특히 18K 킹 골드 컬러는 기존의 골드 소재에 5%의 플래티늄 소재를 혼합해 만들어 위블로만의 독특함이 담긴 골드 컬러로 탄생해 고급스러운 매력을 한층 끌어올렸다. 데일리 워치로 클래식하면서도 패션을 빛나게 해줄 아이템으로 손색없는 클래식 퓨전 크로노그래프 킹 골드는 웨딩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특히 38㎜로 선보이는 빅뱅 카푸치노 골드 파베는 감각적인 여성들을 위한 웨딩 아이템이다. 여성을 위한 빅뱅 카푸치노 골드 파베는 매력적인 디자인과 우아함 그리고 심미적인 디테일을 갖췄다. 18K 레드 골드와 베젤에 셋팅된 총 1.69캐럿의 126개 다이아몬드와 케이스에 세팅된 194개의 다이아몬드를 통해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또 위블로만의 독창적인 러버 스트랩으로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끼게 하며 카푸치노 라인 특유의 초콜렛 컬러의 카본 느낌이 나는 다이얼은 다른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유니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송덕순 객원기자 simpso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