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바르셀로나·소렌토 … '지중해 크루즈 여행' 떠나세요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5면

낭만이 넘실대는 ‘지중해 크루즈 여행’에 독자 여러분을 모십니다. 뜨거운 태양과 짙푸른 바다, 그리고 여유로운 해안 도시까지 두루 만끽할 수 있는 일정입니다.

이번 크루즈 여행에서는 지중해의 정수로 불리는 도시를 돌아봅니다. 건축가 가우디의 영혼이 숨 쉬는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보고 나서 이탈리아 남부로 항해합니다. 로마제국 시대의 휴양지였던 소렌토,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항구 도시 나폴리, 화산 폭발로 멸망한 폼페이에서 지중해 소도시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도시 전체가 박물관 같은 로마, 세계에서 가장 작은 나라인 바티칸 투어도 빠질 수 없습니다.

이동 중에 탑승하게 될 크루즈 자체도 여행의 묘미입니다. 이번 여행에는 22만t급 초호화 크루즈인 오아시스 오브 더 시(Oasis of the Seas)호를 이용합니다. 크기는 타이타닉호 다섯 배에 이르고 수용인원은 7100명에 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크루즈입니다.

지중해 크루즈 여행은 크루즈 여행 전문회사 CCK와 함께하며 크루즈 선사가 중앙일보 독자 여러분께 특별 가격을 제공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지중해 크루즈 ‘오아시스 오브 더 시’호를 비행기와 자유의 여신상과 비교해 놓은 모습. 22만t급 크루즈의 규모를 짐작할 수 있다.

여행기간 : 2014년 9월 12~19일(1차), 9월 17~24일(2차)

여행지 : 바르셀로나(스페인)~로마·나폴리·소렌토·폼페이(이탈리아)~바티칸

이용 크루즈 : 22만t급 오아시스 오브 더 시(Oasis of the Seas)호

여행 비용 : 1인 369만원(인사이드 캐빈 기준. 세금 포함. 팁 불포함).

예약·문의 : 크루즈씨씨케이(Cruise CCK) 1599-0628, www.cruisecck.com, e메일 cruisecck@gmail.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