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와이덱스 보청기, 전자제습기 출시! 고가의 보청기를 안심하고 보관하세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60년 전통의 덴마크 와이덱스보청기가 DRY-GO UVTM 전자제습기를 출시했다. 보청기를 수년간 사용을 하면서 성능유지를 위해 필수적인 것이 보청기의 습기를 적절하게 제거해주는 것이다. 보청기는 의료기이면서 동시에 전자제품이기 때문에 습기에 취약하다.

이 때문에 일반적으로 사용 후에 습기제거함에 보청기를 보관하는데 습기제거를 하는 용품을 보면, 실리카겔 등과 같은 약품을 사용한다. 와이덱스에서 이번에 출시한 DRY-GO UVTM 전자제습기는 약품을 사용하지 않고, 전기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안전하고, 쾌적하게 고가의 보청기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이다. 제습뿐만이 아니라 UV-C 자외선 램프가 작동되어 8분 이내에 세균, 곰팡이, 박테리아를 99.9% 박멸을 하기 때문에 보청기의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수월하다. 또, 보청기의 수명 연장과 수리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경제적인 효과가 있다.

사용법에 있어서도 아주 간편하고 쉬운 방법을 하고 있는데 전원센서를 한번만 터치를 하면, 제습, 제균 작업이 자동으로 진행이 되고, 작동 후 3시간이 됐을 때, 전원이 자동으로 꺼진다.

보청기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가 한 번쯤 눈여겨볼만한 획기적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다.

와이덱스보청기는 최근에 무선통신보청기 DREAM(드림) 시리즈를 출시하여 전국 73곳의 전문점에서 많은 보청기 사용자들에게 활발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 02-2093-1388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