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서비스] 중앙 독자에 무료 혜택… 지금 가입하세요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3면

◇ 독자 인기 만점 프리미엄 사이트=중앙일보 정기구독자 여러분은 '프리미엄 사이트(http://premium.joins.com)'에서 중앙일보가 마련한 다양한 정보와 자료, 인터넷 인기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중앙일보 자료 무료 서비스=중앙일보에 실린 기사, 사진, 도표, 그림 및 광고까지 동시에 볼 수 있는 '오늘의 중앙일보'서비스는 물론 중앙일보 창간 이래의 모든 과거 기사와 PDF 검색, 그리고 국내 최고 정보 서비스인 '중앙일보 인물 정보'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중앙일보 계열사가 발행하는 여러 잡지 기사를 인터넷에서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지면에 싣지 못한 취재 뒷얘기, 야사 등도 꾸준히 추가 서비스될 예정입니다.

◇ 엔터테인먼트, 교육 서비스 무료=인터넷의 인기 서비스 만화, 영화, 게임 등도 무료로 이용하십시오. 매월 추가 갱신되는 500권의 만화와 200편이 넘는 영화, 그리고 20종의 게임은 긴장된 하루를 풀어주는 멋진 청량제가 될 것입니다.

또한 영어.경제.경영.바둑 강좌, 유학 상담 등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공짜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조인스터디, 에듀스파, 송강음 어학원 등 주요 교육 사이트 강의도 10~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틴틴경제' 신설=최근 '틴틴경제' 사이트를 개설,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춘 많은 경제 기사와 자료를 찾기 쉽게 주제별로 모아 놓았습니다. 잘 모르거나 궁금한 점에 대해 물으면 전문가와 기자들이 친절하게 설명해 드립니다.

틴틴경제는 중앙일보가 일방적으로 만들어 공급하는 사이트가 아닙니다. 청소년과 학부모.교사.전문가들이 함께 만들며 정보와 생각을 나누는 청소년 경제교육 한마당입니다. 또 경험이 많은 전문가와 교사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지도합니다.

국내 최대 용량 100메가 e-메일 무료=네티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인터넷 서비스인 e-메일 서비스를 국내 최대 용량 100메가까지 무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중앙일보 독자 커뮤니케이션 기능 확대=중앙일보 신문에 대해 하실 말씀이 많으셨다고요? 프리미엄 사이트의 '독자서비스센터'(http://premium.joins.com/cs/)를 이용하세요.

구독과 관련된 불만, 건의 사항, 구독료 자동납부 신청 등은 물론 중앙일보 기자에게 온라인으로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습니다.

기사거리를 제보할 수도 있고, 부음.인사 내용을 알려주시면 신문에 실어드리기도 합니다. 또한 프리미엄 클럽 서비스(http://club.joins.com)를 통해 중앙일보 독자들간 다양한 동호회 활동을 하면서 교제의 폭을 넓히실 수 있습니다.

◇ 중앙일보 계열 잡지 정기구독 20% 할인=프리미엄 회원에게는 프라이데이, 월간중앙, 뉴스위크, 이코노미스트 등 중앙일보 계열사에서 발행하는 월간지.시사 주간지를 비독자가 정기 구독할 때보다도 20%나 싼 값에 드립니다.

현재 프리미엄 회원에 한하여 세계 최정상의 경제 전문지 포브스 잡지도 할인 가격인 52,000원에 1년 정기구독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혜택 가득한 멤버십 카드=프리미엄 회원들은 중앙일보 프리미엄 카드 소지 활용을 통해 온라인 뿐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다양한 무료 또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중앙일보와 전 계열사, 유수 제휴사가 만든 최고의 멤버십 카드=중앙일보 프리미엄 카드는 중앙일보 및 전 계열사 그리고 국내 제휴 회사 그리고 삼성카드사 & 올앳카드사가 함께 만든 언론사 최고의 멤버십 카드입니다.

프리미엄 카드는 기본적으로 국내 거주자 누구나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드를 신청하시려면 프리미엄 사이트(http://premium.joins.com/card/)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 기존 삼성카드 소지 독자분께서 중앙일보 프리미엄 카드로 교체 전환하고자 하는 경우 삼성카드 고객센터(02-1588-8700)로 문의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용 기능은 선택, 청소년도 발급 가능=신용기능이 있는 삼성카드사 제휴 프리미엄 카드는 신용카드 발급 기준에 따라 적용되며, 충전식 카드인 올앳카드사 제휴 프리미엄 카드는 청소년, 또는 신용카드를 원하지 않지만 중앙일보가 제공하는 혜택을 원하시는 독자 및 가족 누구나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카드는 신용카드 기능 여부, 사용 실적 유무를 불문하고 연회비가 절대 없습니다.)

◇ 제휴사 카드+중앙일보 멤버십 혜택 다양=프리미엄 카드는 현재 제휴 카드 형태로 제공됩니다. 이에 따라 해당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기본 서비스(삼성카드 제휴카드의 경우 교통카드기능, 에버랜드 할인, 영화 할인)는 물론이고, 중앙일보와 계열사, 그리고 제휴서점 및 학원 등 프리미엄 가맹점들 혜택 또한 중앙일보 독자로서 누리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중앙문화센터에서도 교육 프로그램을 할인해 드리고 중앙 마라톤.대통령배 고교야구 등 중앙일보에서 주관하거나 후원하는 행사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거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전국 KMI 센터에서는 프리미엄 회원이라면 건강 검진비를 33%나 할인해 드립니다.

최영민<프리미엄팀>

프리미엄 카드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고 싶거나 신청하실 분은 프리미엄 사이트(http://premium.joins.com/card/)에 접속하시거나 프리미엄 고객센터(02-860-3737)상담원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중앙일보 애독자께 드리는 무료 멤버십 서비스인 '프리미엄 서비스'를 놓치지 마세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