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지급여력 비율 487%, 재정 건전성 '굿'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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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켜야 PLAN 캠페인의 베스트 솔루션은 인생의 단계별 고민을 다루는 11편의 솔루션을 담고 있다.

푸르덴셜생명이 2014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생명보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푸르덴셜생명은 재무건전성을 나타내는 지급여력비율이 487%(2013년 6월말 기준)로 업계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 보험회사의 경영효율성을 나타내는 보험가입자의 13회차, 25회차 계약유지율은 각각 86.4%, 75.9%(2013년 3월말 경영공시기준)로 13회차는 2위, 25회차는 3위에 올랐다.

 불완전 판매비율은 0.07%(2013년 3월말 금감원 기준)로 업계 최저를 기록했다.

 푸르덴셜생명은 지난해 회사의 신뢰성 제고를 위해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겠다’는 기업철학을 담은 ‘지켜야 PLAN’을 실시했다. 푸르덴셜 관계자는 “푸르덴셜생명의 계획은 고객의 소중한 인생에 대한 계획이기 때문에 단지 세우는 데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끝까지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지켜야 PLAN 캠페인은 광고 및 디지털 이벤트를 통해 진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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