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동탄 대원칸타빌 2차, 3면 개방형 설계로 채광·통풍 뛰어나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에 무봉산이 내려다 보이는 브랜드 아파트가 들어선다. 대원건설이 동탄2신도시 A33블록에 분양 중인 대원칸타빌 2차 아파트(조감도)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4층 8개 동으로 전용 84~135㎡형 714가구 규모다. 양도소득세 5년 면제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계약조건 보장제 같은 혜택이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신도시 내에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삼성SDI 연구소 등 대기업들이 몰려 있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교통여건도 괜찮다. KTX와 GTX(예정)역사인 동탄역이 차로 5분 거리에 있어 강남까지 20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용인서울고속도로·경부고속도로를 통해 서울·수도권으로 편리하게 출퇴근할 수 있다.

 주변에 무봉산이 있어 녹지가 넉넉하다. 대부분 가구가 집 안에서 무봉산을 볼 수 있고 동 간 거리를 넓게 설계해 개방성이 돋보인다. 가구 수납공간이 널찍하며 친환경 실내 마감재를 사용해 입주민의 건강을 배려했다.

 평면 구조와 고품격 커뮤니티시설도 특징이다. 3면 개방형 설계를 통한 서비스 면적의 극대화로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

 커뮤니티시설로는 동탄신도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멀티스포츠 실내체육관과 인라인 야외스케이트장·게스트 하우스 등이 들어선다. 분양 문의 1544-2499.

황의영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