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히든싱어2 출연, 조성모 탈락 이어 '역대 최연소' 가수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아이유 히든싱어2 출연, 사진 일간스포츠]

 
‘아이유 히든싱어2 출연’.

노래 ‘분홍신’으로 컴백한 가수 아이유가 JTBC ‘히든싱어2’에 출연한다.

JTBC 방송 관계자는 “아이유 편 녹화는 다음 주 진행될 예정이며 방송 일시는 결정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유 출연에 대비해 뛰어난 모창 능력자들을 준비했다. 색다른 에피소드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달 시작된 JTBC ‘히든싱어2’에서는 임창정, 신승훈, 조성모 등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이 출연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승훈과 조성모는 모창능력자와의 대결에서 탈락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유는 2008년 미니앨범 ‘로스트 앤 파운드’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좋은날’, ‘마쉬멜로우’, ‘잔소리’, ‘너랑 나’, ‘someday’ 등으로 인기를 얻었다.

12일 첫 방송을 시작한 JTBC ‘히든싱어2’는 1회 임창정 편 3.7%(닐슨 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 2회 신승훈 편 4.6%, 3회 조성모 편 5.4% 등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또 방송 직후에는 출연 가수의 과거 곡들이 각종 음원 사이트의 상위권에 오르는 등 매회 화제가 되고 있다.

아이유 히든싱어2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아이유 히든싱어2 출연, 모창 능력자들의 가창력 기대돼” “아이유 히든싱어2 출연? 대박이야” “아이유 히든싱어2 출연, 대세인 아이유가 나오다니 프로그램 인기가 증명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