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7개 회장 유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06면

대한농구협회를 비롯, 대한체육회의 8개 가맹경기단체는 9일과 10일 이틀동안 경기대의원 총회를 열고 7l년도의 새집행부를 구성하는한편 새해 사업계획도 토의, 대체로 구집행부가 마련한대로 계획을 승인했다.
새로 구성된 집행부중 「핸드볼」협회만이 의장을 뽑지 못하고 새로 선출한 이사진에 위임했고 나머지 7개 단체는 구회장을 모두 유임시켰다. 기타 임원은 대부분 회장단등에 선출을 위임-.
◇농구
이병기회장과 강재권, 노경하부회장을 유임시키고 나머지 부회장 1명과 이사는 3명의 회장단과 3명의 대의원이 뽑기로 했다.
총회는 또 71년도중에 농구전용 실내체육관을 건립할 것등 구집행부가 마련한 사업계획을 모두 승인-.
◇핸드볼
무려 5시간 계속된 총회는 의장을 선출치 못하고 부회장과 이사만을 선출한채 끝나고 말았다.
▲부회장=김광선 ▲이사=이시묵 서입규 박응철 서윤길 윤남식 박영성 박순철 강인섭 서강석 김영우 김정수 성종림 최동윤
▲감사=최인회 최임환
◇유도
장경순회장과 감사 홍건표·권용우씨등을 유임시키고 새 집행부 구성을 회장에게 일임-.
해빙기에 유도회관을 기공하며 올해부터 모든 경기는 체급별 경기로 바꾸기로 결정.
◇수영
약 1년간 의장직무대리제를 실시해온 수영은 김재억전회장을 회장으로 재선, 새로운 체제를 구축했다.
▲회장=김재억 ▲부회장=김광수 김원기 박경수
▲이사=송상현 이정익 장동춘 장두희 김지태 이희종 이인실 이영준 방동일 류경도 김형묵
▲감사=김대환 차경수
◇씨름
박인각회장과 김진성부회장을 유임시키고 11명의 이사를 전부 뽑았다.
▲회장=박인각 ▲부회장=김진성 박동진 ▲이사=강성우 이재연 이형배 김진홍 최인범 강용호 김성대 정영창 김기혁 도정웅 인수영 ▲감사=최정옥 김성수
◇승 마
길전식회장등 회장단을 선출하고 집행부의 구성은 회장단에 일임-.
▲회장=길전식 ▲부회장=이종대 송재성 김전실 ▲감사=조준행 최귀승
◇배드민턴
총회는 한옥신회장과 이사 5명을 종전대로 유임시키고 감사 2명은 새로 뽑았다. 부회장 2명과 나머지 이사들은 새로 구성된 집행부에 위임-.
▲감사=조남진 최동윤
◇사이클
10일 열린 총회는 박남표회장을 유임시키고 부회장엔 서영석씨(유임)와 황산웅씨(신임)를 뽑았다. 총회는 이밖에 이사 15명, 감사 2명을 선출했다.
▲회장=박남표(유임) ▲부회장=서영석(유임) 황산웅(신임) ▲이사=이병익 박성렬 김병희 백준기 김수복 박용석 임상조 김호순 이강태 김석태 이승훈 정형택(이상 유임) 권태현 박우종 이병희(이상 신임)
▲감사=최이암 김기철(이상 유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