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228 [포커스]의료사고, 병원이 이것만 알아도 유리한 상황 만든다

온라인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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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로 알아본 의료분쟁 대처법 의료분쟁이 병의원 경영의 성패를 좌우하는 핵심 키워드로 떠오른다. 의료는 서비스라는 인식이 자리잡으면서 권리를 찾겠다는 소비자 의식이 높아졌다. 넘쳐나는 정보로 의료진과 환자 간 정보 비대칭의 간격이 좁아진다. 의료분쟁조정중재원과 한국소비자원이 의료사고를 중재하면서 음지에 있던 의료사고는 점차 수면위로 떠오르는 형국이다. 대한병원협회 이계용 상근부회장은 …

정부 3.0시대, 보건의료 정보의 활용과 방향은 출산 후 틀어진 골반 교정이 산후조리의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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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경영, 고객 많으면 그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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