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전세 걱정 끝!!! 남양주 호평 대명루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경기 동부 거주자는 물론 서울 동부 거주자도 이젠 전세 걱정할 필요가 없게 됐다.

㈜대명종합건설은 남양주시 호평동에 고품격 공공임대 아파트 “남양주 호평 루첸”을 임대 분양 중에 있다. “남양주 호평 루첸”은 주공 등에서 공급하는 임대아파트와 달리 민간건설 임대아파트로 상품성이 우수하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총 1,130세대의 매머드급 대단지로 전 세대 남동, 남서향으로 설계되어 일조권은 물론 천마산 자락이 배후에 있어 조망권도 우수하다. 상품 구성 또한 49㎡, 59㎡, 84㎡로 전세수요에 대하여 맞춤형 설계로 되어있어 실수요자로부터 반응이 매우 뜨겁다.

건설에너지효율등급 1등급으로 관리비가 저렴하며, 최근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세대간 소음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세대간 경계벽도 250mm로 설계 되었으며, 단지 내 생태면적률이 40%이상으로 남양주 최초 친환경 인증 아파트로 일반아파트에 비해 매우 쾌적하다. 또한, 주부들을 위하여 주차공간도 일반 기준인 폭 2.3m가 아닌 2.5m로 대폭 확장되어 운전이 미숙한 주부들도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다.

임대분양 아파트로 취득세, 재산세, 종합부동산세가 적용되지 않으며 5년 동안 임대거주 후 분양 전환 시 임대기간이 보유기간으로 적용되어 양도소득세 또한 적용되지 않아 세제 혜택이매우 크다.

경춘북로, 강변북로, 수석~호평간 민자고속도로, 서울~춘천간 고속도로 등 사통팔달의 도로망을 갖추고 있고 경춘북로 호평IC가 인접하고 있어 서울 진출입이 매우 수월하여 서울 잠실까지 30분 내 진입이 가능하다.

최근 분양이 막바지에 이르러 임대분양가를 인하하였으며, 2차 계약금 및 중도금무이자로 1차 계약금만 내면 입주 때까지 자금 걱정이 전혀 없다.

7월 한달 동안 주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주말 방문 고객은 추가로 푸짐한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610-3번지 교문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전화 : 1566-1211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