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은「팀」,여자일반부 석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08면

[전산=이량기자】 제15회전국남녀종별 탁구선수권대회는2일 개인복식경기를 모두끝냈는데 여자일반부는 산한선수끼리 결승을 다툰끝에 금수경 여승례조가, 남자일반부는 금은태 황상완그 (동정건설) 가 각각 우승했다.
한편 이날부터시작된 개인단식경기 남자일반부에서 작년도 우승자 금망용은 신인 소영인 (서울은) 에게패배, 「팬」 들을놀라게했다.

<허버트강·파이팅 금희 「논· 타이틀」전>
「프로 ·복싱」동양 「페더」급「챔피언」인「허버트」 강이 3일하오 7시장충 체육관에서한국「다이트」급 「챔피언」인「파이팅」금과「는 타이틀」10회전을벌인다..

<연·고대선두| 대학농구 6일>
2일 장충체육관에서 열린대학농구 6일째 경기에서 연세대는 단국대를 86-70으로눌러 3승2무, 고려대는 한양대를 76-62로눌러 4승1패를 각각기록, 연 고대가 동률선두에 나섰다.

<산은 제 - 은결승에|남녀 권별배구>
【은해】2일 이곳에서 속개된 제24회 전국남녀종별 배구선수권대회 2일째 여자일반부 준결승에서 산은,제 은등이 각각 승자결승에 올랐다.
또한 여중부에서는 부산파 남성녀중등이 호조를 보이고있으며 고등부에서는 서울세가 단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해·공사·연대선승| 전국 대학축구>
제24회 전국대학 축구선수권 대회가 11개 「팀」 이 참가한 가운데 2일하오 효창구장에서 열려 첫날 각조예선 「토너먼트」 준결승전에서 해사 연세대 공사가각각 승리, 결승에 을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