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화이트데이 호텔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정성스런 초콜렛이나 사탕은 준비했지만 그 외에 무엇을 할 지 고민이라면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각 호텔들이 내놓은 다양하고 알찬 화이트데이 이벤트에 귀기울여보자.

 롯데호텔은 전국에 있는 모든 체인호텔에서 화이트데이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전체적으로 일반형인 ‘스위트 화이트데이 패키지’와 고급형인 ‘원 파인데이 패키지’로 나뉜다.

 서울 소공동의 롯데호텔서울은 ‘스위트 화이트데이 패키지’는 코너스위트룸 또는 주니어스위트룸 하룻밤 숙박에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2인 디너를 메인 특전으로 한다. 2인 클럽라운지 특전을 포함하며 화이트 플라워와 아닉구딸 미니어처, 모엣샹동 로제샴페인 1병, 파파버블 수제캔디, 롯데시네마 샤롯데관람권 2매도 제공한다.

 고급형 패키지인 ‘원파인더 데이 패키지’는 기본적인 공통 선물 구성에 럭셔리 스위트룸 또는 디럭스스위트룸에서 숙박할 수 있다. 또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2인 디너 등 한 차원 높은 고급 서비스가 제공된다.

 롯데호텔제주의 ‘스위트 화이트데이 패키지’는 럭셔리 오션 뷰 룸과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 화이트데이 2인 디너, 파파버블 수제캔디 선물로 구성된다. 또 최근 개장한 사계절 럭셔리 스파&가든 해온 이용이 가능하며 해온의 풀바에서 칵테일 2잔을 무료로 마실 수 있다.

 ‘원 파인데이 패키지’는 1인 1실로 한정된 초호화 패키지다. 프레지덴셜 스위트룸과 2인 조식 및 화이트데이 2인 디너를 룸 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 메인 특전은 비치라운지 프러포즈 이벤트다. 제주의 푸른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비치라운지에서 오직 두 사람만을 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달콤한 와인과 하트케이크, 불꽃놀이, 사진촬영 서비스 등 호텔 직원이 사랑의 메신저가 되어 감동의 프러포즈 추억을 선물한다.

샴페인, 수제캔디, 영화 관람권 제공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14일 하루 동안 화이트 키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화이트 키스 패키지’는 달콤한 마카롱과 그리스의 대표적인 스킨케어 브랜드 ‘코레스(KORRES)’의 립밤으로 구성된 선물세트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카페 ‘아미가’에서의 2인 조식,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또 연인을 위한 ‘서프라이즈 파티’를 준비할 수 있는 데코레이션 이벤트도 마련됐다. 객실을 풍선과 꽃으로 장식해 특별한 날에 로맨틱함을 더한다. 호텔에서 숙박을 하는 게 부담이 된다면 근사한 저녁만 먹을 수도 있다.

 더 클래식 500 호텔 펜타즈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레스토랑 ‘라구뜨’는 화이트데이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기존의 다양한 뷔페 메뉴 외에 개인별로 전복과 성게구이가 제공되며 디저트 코너에는 치즈무스와 배 스무디, 딸기 루바브 크럼블이 추가로 마련된다. 더욱 사랑스러운 분위기 연출을 위해 와인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한 잔 가격으로 둘이서 즐길 수 있는 ‘글라스 와인 1+1’행사를 진행한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 트레비 라운지에선 라이브 밴드의 감미로운 음악과 더불어 이태리식 뷔페와 무제한 와인, 맥주로 구성된 특별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또 전문 MC의 진행으로 펼치는 다양한 이벤트로 잊지 못할 추억과 함께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다.

▶ 문의=롯데호텔서울 02-759-7311, 롯데호텔제주 1577-0360, 임페리얼 팰리스 서울 02-3440-8000, 더 클래식 500 호텔 펜타즈 02-2218-5770, 르네상스 서울호텔 02-2222-8639.

<심영주 기자 yjshim@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