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뉴스] 써니YNK 外

중앙일보

입력

◇ 게임업체인 써니YNK는 최근 온라인 미팅게임 '캔디바'(http://www.candybar.co.kr)서비스를 시작했다. TV 프로그램 '사랑의 스튜디오'와 유사한 방식으로 게임을 통해 남녀 파트너를 선정하게 된다.

◇ SELAND는 냉난방기.업소용주방기구.가스기기 등을 도매로 판매하는 전문사이트(http://www.seland.co.kr)를 최근 개설했다. 이 사이트에서는 2백30종류 1천6백20가지 모델을 구비해 놓고 있다.

◇ 네트워킹 솔루션업체인 어바이어코리아(http://www.avaya.co.kr)는 진난달 29일부터 어바이어의 무선 솔루션을 애용해 무선랜 시범서비스를 시작했다. 춘천시 명동상가 4백m, 중앙 지하상가 1백m 반경지역에서 실시되는 이번 서비스로 춘천시민들은 서비스 지역내에서 노트북과 개인휴대단말기(PDA)를 이용해 자유롭게 인터넷에 접속할 수가 있다.

◇ 한국엡손(http://www.epson.co.kr)은 스타일러스 포토 시리즈 가운데 인쇄 속도가 빠른 포토 프린터 'EPSON 스타일러스 포토 810'을 최근 출시했다. 이 제품은 2천8백80dpi 해상도에 6색 잉크를 채용했다. 소비자가 28만원(부가세 별도).

◇ 정보보안 전문업체인 세넥스테크놀로지(http://www.senextech.com)는 동방그린종합건설.경원코퍼레이션과 홍채인식출입관리시스템 공급계약을 최근 체결했다. 이에 따라 세넥스테크놀로지는 최고급 빌라 50여가구에 자체 개발한 홍채인식출입관리시스템 '트루아이'를 설치하게 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