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중소병원 응급의학과 전문의들 한 자리에 모이는 이유?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응급의학과 전문의를 대상으로 하는 전문의 취업 박람회를 준비 돼 관심이 모아진다.

대한응급의학회 중소병원협의회는 다음달 5일, 제1회 응급의학과 전문의 취업 박람회를 준비했다.

이 자리에서는 응급의학과 봉직의의 현실과 문제점, 응급의학과 전문의와 병원경영, 응급의학과 전문의와 개업 등 응급의학과 전문의로서 취업 가이드와 개원가이드 등의 정보를 다룰 예정이다.

이날 박람회에는 서울의 한일병과 경기도 남양주현대병원, 평택굿모닝병원, 강원 강릉아산 오세현, 부산지역에서는 부산침례병원, 제주의 서귀포의료원, 울산동강병원, 전남지역의 순천성가롤로병원, 포항 세명기독병원 등 전국 각지의 응급의학과 전문의가 모인다.

이들은 지역 중소병원의 보수와 근무여건에 대한 전반적인 리뷰를 함께 진행 할 게획이다.

[인기기사]

·"합법적이라고 하더니 이게 리베이트?" 의사들 '발끈' [2013/01/24] 
·동아제약 직원들은 왜 한미약품 앞에서 집회를 했을까? [2013/01/24] 
·"동아제약 리베이트 사건의 전말은…" [2013/01/24] 
·의대평가 인증, 울산의대6년, 성균관의대4년 [2013/01/24] 
·겨울축제 즐기다가 무릎 '삐끗'…평생 고생할 수도 [2013/01/24] 

이민영 기자 tia@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