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13년, 가족이 모두 즐기는 뮤지컬 'Why?마법학교 :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어린 시절, 부모님과 함께 보는 뮤지컬 한 편은 평생 추억으로 남아 행복한 때를 연상 시킨다. 겨울방학은 아이들에게 공부에 대한 위기감에서 잠시 벗어나 즐겁고 신나는 모험을 경험하게 만들기에 적당한 때다.

특히 올 해는 겨울방학을 맞아 국립박물관문화재단이 ㈜예림당과 함께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 가족뮤지컬 업그레이드 버전을 기획해 희소식이 되고 있다. 가족뮤지컬 [Why?마법학교: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은 초등학생들을 위한, 눈으로 읽는 ‘Why?시리즈’ 를 4, 5세부터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도록 뮤지컬로 만들어진 작품이다.

특히 5천만 부 판매를 앞두고 있는 원작을 바탕으로 지난 4월 공연보다 디테일을 살려 더욱 탄탄하게 구성된 것이 특징. 과거로 간 마법학교 학생들이 우리 역사 속의 임금들을 만나 신나는 모험을 즐기는 내용으로, 화려한 영상과 무대 구성으로 온 가족이 관람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예림당 관계자는 “뮤지컬을 관람하는 동안 노래하고 춤추며 놀면서도 우리 역사를 쉽게 이해하고 배울 수 있어 선행학습 뮤지컬로도 불린다. 현명한 엄마들은 이미 예약을 시작한 상태며, 공연 기간 동안 11시 단체 공연은 벌써부터 예약이 어려울 정도”라고 말했다.

가족뮤지컬 [Why?마법학교 :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은 2013년 1월 11일(금)부터 3월 2일(토)까지 용산 국립중앙박물관 내 극장 용에서 공연될 예정이며, 관람시간은 약 70분이다.

관람료는 지난해에 비해 저렴하게 온 가족이 관람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에서 진행되며 각종 할인이벤트 및 1천원 티켓 판매 등의 특별 공연도 즐길 수 있다. 뮤지컬 관련 문의처 : 예림당 02-3404-9253, 02-3404-9260.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