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가치 높은 수원호매실지구 중소형 아파트단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수원호매실지구 내에 자리한 A-6BL, B-1BL 아파트 잔여세대 분양이 한창이다. 수원호매실지구는 약 3,116천㎡ 규모에 2만여 세대를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신도시급 개발지구로 칠보산이 지구 근처에 인접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수원호매실지구는 지난 9월 10일 정부에서 발표한 주택거래 활성화 대책의 수혜단지로 금년 말까지 취득 시 5년간 발생하는 양도소득세가 100% 감면되기 때문에 실수요자를 비롯한 투자자들의 계약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또한 사업지구 내에는 대형마트가, 인근에는 백화점 등이 밀집되어 있어 쇼핑과 여가를 즐기기 편리하다. 사업지구 인근에 성균관대학교 자연과학캠퍼스, 수원여자대학이 있고 지구 내 초등학교 4개교와 존치 중학교 2개교를 포함한 중·고등학교 3개가 개교될 예정이어서 좋은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현재 A-6BL은 요즘 인기가 많은 전용59㎡ 단일 평형으로 이루어진 대단지로 주택가격은 기준 층 기준 2억원이며 B-1BL 아파트는 기준층 전용 84㎡ 2억67백만원으로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투자가치가 높다.

만 20세 이상 성인이라면 유주택자, 청약통장, 거주지역 관계없이 누구나 동호수를 지정해 계약할 수 있다. 수원종합운동장 맞은편 수원 보금자리주택홍보관(수원시 장안구 조원동 752-10) 2층에 위치한 분양사무실을 방문하면 실물주택을 볼 수 있으며 주말에도 방문이 가능하다.

- 문의 : 031-248-2334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