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이어 어스> 베타테스터 1만명 모집

중앙일보

입력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의 제작자 릭굿맨의 최신작 엠파이어 어스(Empire Earth)가 정식 발매를 앞두고 전세계적으로 베타테스트를 진행한다.

현재 미국에서는 '엠파이어 어스' 베타CD를 10달러에 판매하고 정품 구입시 10달러를 할인해 주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에 반해 '엠파이어 어스'의 국내 정식 유통 업체로 선정된 한빛소프트는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이 게임을 체험할 수 있도록 베타 CD 1만장을 무상 배포한다.

미국 시에라가 제작한 전략 시뮬레이션 엠파이어 어스는 선사시대부터 23세기 나노시대까지 이어지는 인간 역사 50만년에 걸친 방대한 게임이다.

석기시대, 구석기시대, 신석기 시대, 청동기시대, 암흑시대, 중세시대, 르네상스시대, 제국시대, 산업시대, 원자시대, 정보(Information Age)시대, 나노 시대 총 12시대가 하나의 게임으로 담겨있어 1석 12조로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방대한 역사를 하나로 아우른 게임답게 석기 시대 교역 보트에서 정보 시대 메크 보병까지 2백 개가 넘는 다양한 유닛이 등장한다. 또한 역사적 인물의 사용을 대중화해 줄리어스 시저, 엘리자베스 1세, 나폴레옹, 엘비스 프레슬리 등 각 시대마다 각 2명씩 영웅이 등장시켜 게임의 재미를 높였다.

이번 배포되는 베타CD는 엠파이어 어스의 12시대 중 3시대를 선택해 인터넷으로 플레이 할 수 있게 했다. 베타테스터 모집 기간은 9월 3일부터 1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1일 개별 통지한다.

※ 문의 : 엠파이어 어스 홈페이지 (www.empireearth.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