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필리핀항공, 제12회 필리핀 관광청 장관배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제12회 필리핀 관광청 장관배 아마추어 골프대회 이미지>

- 골프대회 참가자 120명 모집
- 12월6일부터의 일정으로 추운 겨울 따뜻한 남국에서 골프를 즐기기에 적격
- 벌써 12번째 행사로 전통있는 아마추어 골프대회로 자리매김

필리핀 프리미엄 필리핀항공은 필리핀관광청과 함께 오는 12월6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개최되는 ‘제12회 필리핀 관광청 장관배 아마추어 골프대회’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로 대회 12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숙박 및 대회비용은 물론 현지체류를 위한 차량비?가이드 팁?캐디비용 등의 비용이 포함되어 있어 고객들이 부담해야 하는 추가비용을 최소화하여 다른 상품들과는 차별적인 고객 맞춤형 상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12월 초에 진행 되는 이 행사는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남국에서 쾌적한 골프를 즐기고 싶어하는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적격이다. 본 골프대회는 마닐라 현지에서 진행하는 형식이며, 전세계 대통령들이 투숙해 화제가 된 100년 전통의 마닐라 호텔에서 투숙하는 일정이다. 대회가 개최되는 이글릿지 골프장(Eagle Ridge C.C)은 아시아 최대의 골프장으로, 해발 400m에 위치해 있어 선수들이 쾌적한 경기를 진행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준다.

경기 방식은 신페리오와 샷건 방식으로 진행하며, 이번 대회의 우승자에게는 필리핀 관광청이 제작한 트로피와 필리핀항공 비즈니스 항공권을, 준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이코노미 항공권을 수상하며, 그 외에 홀인원, 메달리스트 등 다양한 시상식과 푸짐한 경품 등이 준비되어 있다.
총 120명의 참가자를 모집하며, 프로선수가 아니고 골프를 사랑하는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대회 여행일정은 12월6일부터 12월9일까지 인천 및 부산에서 출발 가능한 기본상품인 3박 4일 일정이며, 인천 출발의 경우 추가비용만 지불하면 3박5일 일정도 가능하다. 또한, 대회 전날 최대 36홀 연습 라운딩 및 필리핀 관광청에서 주최하는 저녁만찬이 포함되어 있다. 대회 참가 가격은 각각 799,000원, 959,000원(유류할증료 불포함)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philippineair.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필리핀항공 02)2085-8619.
연락처) www.philippineair.co.kr, webmaster@philippineair.co.kr.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