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첨단 주거시설 '밀레니엄 리젠시' 분양

중앙일보

입력

㈜S. G.I는 일산 신도시 백석동 2천평 규모의 대지에 최첨단 주거시설인 밀레니엄 리젠시를 분양한다.

백석동 지역은 일산에서 지하철 3호선 백석역을 중심으로 주변지역이 현재 개발단계에 있어 앞으로 마두역과 주엽역을 이은 또 하나의 일산의 핵으로 급부상할 전망이다.

리젠시는 정남향채광과 한강조망권을 확보하고 있고 백석역과도 불과 몇 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15층 규모로 3백8가구가 입주예정이며 건물내에서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도록 설계된다.

지상에는 4계절을 형상화한 단지내 중정공원과 폭포, 아이들이 안심하고 놀 수 있는 롤러브레이드 트랙을 설치해 차량이 없는 운동공간이 제공된다.

하늘공원에는 한강을 조망하여 즐 길 수 있는 바비큐 파티장과 한강조망대, 산책로가 조성된다.

1층에는 가족모임등에 사용 할 수 있는 연회장과 가족노래방을 설치하고 헬스클럽.당구장.골프연습장.영화상영관 등 부대시설이 구비된다.

리젠시는 '사이버 주택' 으로서도 큰 특징을 지닌다.

차세대 위성수신 인터넷설비를 갖추는 한편 영상미디어 플레이어인 'DVD' , 전세계 1백여개 채널의 위성방송 시청이 가능한 위성TV서비스, 인터넷을 통한 주문화상서비스인 'VOD' 등이 서비스된다.

리젠시는 일반 오피스텔의 구조인 복도형이 아닌 계단식 구조로 높은 전용율(80%)과 특색있는 평면으로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가구내에는 전면에 대형 발코니가 제공되며 취미실 등 기존 아파트와는 차별화된 전용공간이 설계된다.

64.59.56.39.38평형 등 5개 타입으로 특히 39평형의 경우 주거와 스튜디오의 개념으로 가변형을 채택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게 했다.

입주시기는 2002년12월이며 평당분양가는 4백70만~5백25만원이다.

(분양문의 031-907-760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