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하기저자:이유재출판사:학현사발행일:2000-07-10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잇는 전략적 시사점 및 실무적 활용방안 제시
다양한 사례를 소개하여 현장에서의 서비스 마케팅 소개
외구의 초일류 서비스 기업뿐 아니라 병원, 행정기관등 비영리 기관의 서비스마케팅 소개
최근의 연구결과와 업계동향 반영
저자소개
이유재
스탠포드대학교 경영학박사학위 취득
미시간대학교 경영대학 교수
현 서울대 경영학과 재직
저서
-소비자행동론
-신상품마케팅
-광고론
입력
구매하기저자:이유재출판사:학현사발행일:2000-07-10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잇는 전략적 시사점 및 실무적 활용방안 제시
다양한 사례를 소개하여 현장에서의 서비스 마케팅 소개
외구의 초일류 서비스 기업뿐 아니라 병원, 행정기관등 비영리 기관의 서비스마케팅 소개
최근의 연구결과와 업계동향 반영
저자소개
이유재
스탠포드대학교 경영학박사학위 취득
미시간대학교 경영대학 교수
현 서울대 경영학과 재직
저서
-소비자행동론
-신상품마케팅
-광고론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