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탄사 터지는 80곳에서 보내온 초대장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추운 겨울일수록 사람들은 따뜻한 여행지를 선호한다. 올해도 마찬가지로 겨울 휴가 및 겨울 방학을 맞아 따뜻한 여행지를 찾는 관광객이 많다. 클럽메드(www.clubmed.co.kr)는 전 세계 가장 아름다운 지역의 80여 개 리조트에서 최상의 휴가 서비스로 고객에게 진정한 행복을 전달한다. 클럽메드가 12월 16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 4인 가족이 최대 14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겨울휴가를 보낼 수 있는 ‘겨울 휴가 보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클럽메드의 빈탄 아일랜드 야외 리조트. 빈탄은 하얀 모래 해변이 많아 수영과 휴식을 즐기기에 좋다.

발리 리조트의 경우 4인 가족 최대 140만원 할인되며 성인·어린이(만 4세 이상) 최소 20만원~최대 35만원 할인된다. 빈탄·푸껫·체러팅의 경우 4인 가족 최대 80만원이 할인되며 성인·어린이(만 4세 이상) 최소 15만원~최대 20만원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3박 이상 에어 패키지 예약 시 성인 1인당 어린이 1인 할인이 적용된다. 리조트별 할인 제외 기간이 있어 예약 시 확인이 필요하다.

모든 패키지 비용에는 클럽메드의 대표 서비스인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가 적용된다. 왕복항공권,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의 객실, 식사 때마다 바뀌는 다양한 전 세계 뷔페 요리, 바에서 무한정 제공되는 음료 및 주류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낮에는 GO와 함께하는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 및 이벤트, 매일 밤 펼쳐지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어린이&청소년을 위한 연령대별 키즈 클럽 을 즐길 수 있다.

클럽메드가 가족 여행지로 손꼽히는 이유는 어린이를 위한 프티클럽(만 2~3세), 미니클럽(4~11세), 패스월드(만 11~18세)로 구성된 자녀들을 위한 키즈클럽 프로그램 때문이다. 아기와 함께하는 휴가가 어려웠던 부모들도 클럽메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여유로운 휴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더불어 클럽메드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을 하면 추가 3%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므로 겨울휴가를 알뜰하게 보낼 수 있도록 며칠 남지 않은 예약기간을 놓치지 말자 . 02-3452-0123.

이정구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