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 단신] 컴팩코리아·삼보컴퓨터 등

중앙일보

입력

◇ 컴팩코리아(http://www.compaq.co.kr)는 현재까지 출시된 제품 중 가장 빠른 CPU를 탑재한 노트북 '아마다 M700' 을 출시했다.

펜티엄Ⅲ 700㎒ CPU.64MB의 메모리를 장착했다.12GB의 하드디스크 등을 장착했으며 8배속 DVD롬과 랜카드가 내장돼 있다. 080-902-7777.

◇ 삼보컴퓨터는 6월 한달간 전제품에 대해 6개월 무이자로 판매하는 'No.1 페스티벌' 행사를 열고 있다.

또 정규 패키지 제품에 대해서는 최장 36개월까지 할부판매도 해주고 제휴사인 LG카드를 쓸 경우엔 3개월 무이자 할부와 각종 영화.공연 무료입장 혜택을 준다.

◇ PC방 애프터서비스 전문 회사인 ㈜COMON119(http://www.on119.co.kr)는 PC방이 인터넷광고를 도입해주면 부품 가격을 크게 할인해 주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이 회사는 인터넷광고회사와 제휴를 맺고 광고를 도입하는 PC방에는 기존 업체의 절반 이하인 대당 3천원에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한다.

◇ 유니온디지탈은 공장자동화기기.중장비 등에 사용되는 디스크인 플래쉬디스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용량이 16메가(MB)에서 최대 1.6기가(GB)이며 진동 및 충격에 강하다. 특히 진동.먼지.온도 등의 환경에 의한 에러발생율이 적어 기존의 하드디스크 대신 사용이 가능하다.

02-3663-8052.

◇ 통신장비업체인 키트(http://www.kitt.co.kr)는 세계 최초로 무전기를 이용한 골프장용 위치추적시스템을 개발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 시스템은 캐디 위치관리.라운딩 시간관리.안개시 경기진행 관리 등을 제공한다.

02-431-2500.

◇ 개인휴대단말기(PDA)전문 벤처기업인 제이텔(http://www.jtel.com)은 고선명 LCD를 장착하고 무선 인터넷 기능이 보강된 신제품 '셀빅-Nx' 를 출시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