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세, 북미지역에 소프트웨어 공급키로

중앙일보

입력

최신 리눅스 버전의 급증하고 있는 수요를 뒷받침하듯 수세사는 기술 제품과 서비스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제공업체인 Ingram Micro사와 파트너쉽을 체결하여, 수세의 리눅스 소프트 웨어 제품라인을 북미의 소프트웨어 소매업체에 제공할 계획이다.
이 계약은 1년동안 갱신할 수 있으며, 수세 리눅스 CD와 인텔 플랫폼용의 DVD 버전과 PPC용의 향후 릴리즈 될 버전이 포함된다.

모든 수세 제품은 Ingram Micro사의 소매 경로를 통해 판매되며 수세가 최고로 인정하는 제품의 지원과 고객 게런티가 보장된다. "우리 수입의 약 70%이상이 회사의 포장 제품들의 판매로 이루어진 것이다. 지난해의 US 수입도 350%까지 성장했고, 이러한 수요의 증가로 인해 이번에 맺는 Ingram Micro사와의 제휴는 수백만의 사용자들이 우리 수세 리눅스를 구할 수 있는 열쇠를 제공하는 것이다." 고 수세의 CEO, Volker Wiegand씨가 주장했다.

이번 계약에 따르면, 수세가 지원하는 데이터베이스, 즉 온라인 문서 및 60일 동안의 설치지원은 CompUSA, Office Depot, Office Max, Best Buy와 Walmart등의 Ingram Micro사의 소매 경로를 통해 구매되는 모든 제품에 해당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