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이 휘트니스' 헬스보충제로 초콜릿 복근 만들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최근 공중파와 케이블 방송의 서바이벌 몸짱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면서 몸 가꾸기 열풍이 전국을 강타하고 있다. 특히 과거에는 다이어트에만 관심을 쏟았다면, 이제는 ‘건강’으로 초점이 옮겨지고 있는 상황.

평균 수명이 늘어나면서 나이가 들어서도 건강을 위해 몸 가꾸기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비만을 탈출하고 소위 ‘몸짱’이 되려면 운동도 중요하지만 운동 못지않게 중요한 것이 바로 식이요법이다. 짜고 단 음식은 피해야 하며 특히 에너지를 보충해 주고 근육 형성을 돕는 헬스 보충제를 복용해주면 운동효과가 더욱 더 커진다.

‘아이 휘트니스(대표 김장훈, www.ifitness.co.kr)’는 과거 수입에만 의존했던 유명 보충제들을 최대 규모로 생산하는 브랜드로, 15년간 소비자로부터 검증된 제품만을 생산한 ‘MB뉴트리션 헬스보충제’와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팔리는 ‘하빈져 헬스장갑’, 약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비타민하우스’ 제품 등 명품만을 판매하는 프리미엄 멀티쇼핑몰이다.


기존 헬스보충제만 판매하는 일반 쇼핑몰과 달리, 헬스용품에만 편중되지 않고 정신, 여가, 취미 등 넓은 의미의 FITNESS(건강)에 포커스를 맞추어 건전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다.

‘순수 근육 증가’ 상품과 ‘근육과 체력 증가’, ‘체중과 체력증가’ 등으로 카테고리가 나뉘어져 있어 자신의 바디 컨디션에 맞는 건강보조제를 구입할 수 있으며 급격한 다이어트로 인해 부족해지기 쉬운 비타민과 아미노산을 섭취해 각종 결핍증이나 부작용을 막을 수 있다. 비타민은 순수자연원료를 함유한 식물성 종합비타민으로 12가지 필수 비타민과 10가지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또한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고려해 가격에 따라 ‘고급 추천 상품’, ‘일반 추천 상품’, ‘가격 부담 없는 추천 상품’으로 나누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10%~25%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세일상품 역시 준비되어 있어 알뜰구매가 가능하다.

‘아이 휘트니스’의 제품들은 모두 검증된 안전한 성분들로, 보증보험과 소비자 책임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투자를 통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정품들이다.

가장 인기 아이템인 ‘익스볼륨 WPH'의 경우 순수단백질 90에 가수분해유청단백과 탄수화물, 비타민, 타우린 등 13종류 이상의 풍부한 영향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가수분해유청단백분말은 소화흡수력이 뛰어나며 섭취 시 근육증가와 데피니션 강조에 큰 효과를 보인다. 또한 무설탕 제품으로 탄탄하고 탄력 있는 몸매가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일부 연예인들을 통해 헬스보충제의 효과가 상당 부분 입증되기 시작하면서, 이제는 운동을 하는 이들에게는 필수품목이 된 헬스보충제. 하지만 헬스보충제의 안전성 여부와 유통과정의 확실성이 보장되지 않는다면 섣불리 먹었다가 더 큰 화를 부를 수 있다.

이미 여러 고객들을 통해 만족을 끌어내고 있고 제품을 검증받은 ‘아이 휘트니스’를 찾아보자. 머지않아 당신의 똥배도 초콜릿 복근으로 거듭날 것이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