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온그린] J골프, LPGA 한국 공식 사이트 열어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19면

■ LPGA투어 한국 내 주관방송사인 J골프는 9월 1일(목) LPGA 한국 공식 사이트(www.uslpga.kr)를 열었다. 대회 일정을 비롯해 실시간 스코어, 선수 정보, 뉴스 등 LPGA투어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한국어로 담았다. 대회 하이라이트와 스타 선수 인터뷰 등 각종 영상 서비스와 함께 국내외 LPGA 관련 기사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사이트 오픈일인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출근체크 이벤트’에 참가하는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개근상을 비롯해 정근상, 휴일출근상, 심야출근상 등 다양한 상을 준다. 개근상은 금강제화 100만원 상품권, 1회 이상 출근한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LPGA투어 ‘하나은행 챔피언십’ 갤러리 티켓을 증정한다.

■ 던롭코리아(대표 홍순성)는 ‘젝시오 프라임 전용 유선 예약 렌털서비스’를 실시한다. 젝시오 프라임 전용 회선으로 연락하면 쉽고 간편하게 원하는 날짜와 장소로 원하는 클럽 구성의 렌털 박스가 택배 배송된다. 이 서비스는 던롭 고객 중 55세 이상에 한정되며 기존 온라인 예약도 동시 진행된다. 인터넷을 통한 기존 렌털 예약과 달리 온라인 사용이 쉽지 않은 높은 연령대 고객을 대상으로 적용되는 맞춤 서비스다. 젝시오 프라임 전용 유선 예약은 02-2149-1835로 연락하면 된다.

■ 테일러메이드(대표이사 심한보)는 ‘R11 아이언’을 출시했다. 화이트 드라이버 열풍을 일으킨 ‘R11 드라이버’의 자매 제품으로 흰색과 빨간색을 활용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R11 아이언은 또 페이스 뒷면에 초정밀 웨이트 포트를 장착해 정확한 스윙 무게와 함께 모든 클럽 헤드에 최적화된 무게중심을 만들어주고 얇아진 페이스 디자인은 반발계수를 높여 더욱 향상된 비거리를 제공한다. 역원추형 기술이 접목돼 미스 샷 에도 관용성을 높여준다.

■ 웅진코웨이는 30일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와 JLPGA (일본여자프로골프)에서 활약 중인 장은비(22) 선수와 메인 스폰서 계약을 했다. 2006년 프로에 데뷔한 장은비는 지난 8월 일본 여자투어 메이지컵에서 준우승했다. 웅진코웨이는 문수영, 김지현, 최민경, 이선화를 후원하고 있다.

■ 골프전문채널 J골프가 ‘볼빅배 제3회 동호회 챔피언십’을 5일부터 14주간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한다. 강원도 오크밸리 리조트의 오크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전국 온라인 동호회에서 각 3명의 선수가 출전하며 볼빅이 주최하고 J골프가 주관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